가맹
문의

News

프레드피자, ‘압도적인 토핑’ CF 광고 조회수 2주만에 300만뷰 돌파

2024-02-23
                                                                                                     
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가 비비(BIBI)가 출연한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 2주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프레드피자는 이달 5일 비비(BIBI)가 출연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짧지만 강렬한 ‘Hey Fred 맛 좀 보여줘’라는 메인 문구를 내세워 프레드피자만의 압도적인 피자 토핑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누적 조회수 300만을 넘어서며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프레드피자는 첫 광고 출시를 기념해 배달앱을 통해 비비 SET를 출시했다. ▲비비 베이직 세트(페퍼로니&베이컨포테마요 반반피자, 사이드, 음료) ▲비비 메가 세트(메가디럭스피자,사이드, 음료) ▲비비 플렉스 세트(쉬림플렉스&쿼터치즈벅 반반피자, 사이드, 음료)로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프레드피자 인기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달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매주 화, 수, 목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메인에서 브랜드관 배너를 터치하거나 주변에 있는 프레드피자를 검색한 후 메뉴 상단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비비SET를 비롯해 전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프레드피자는 최근 ▲입안 가득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미트 토핑과 신선한 야채를 푸짐하게 올려낸 ‘메가디럭스피자’ ▲고기에 체다치즈를 듬뿍 얹어 마치 아메리칸 치즈버거를 연상시키는 ‘쿼터치즈벅피자’ ▲피자 한 판 가득 올라간 통새우와 중독성있는 갈릭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갈릭쉬림플렉스피자’ 신메뉴 3종으로 출시하며, 핵심 재료를 푸짐하게 넣은 피자 브랜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레드피자 관계자는 “비비와 함께한 프레드피자 CF광고는 현재 유튜브, SNS 등 프레드 공식 채널에서만 누적 조회수 300만 뷰 이상으로 최단기간 조회수를 달성했다”며 “소비자들의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공개한 CF 광고 풀버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드피자는 쉬림플렉스피자, 바질버터관자피자, 킬바사소세지피자 등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을 앞세워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높은 인기를 끌며 전국 16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덕분에 피자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 전국적으로 빠르게 지점을 확장 중이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