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프레드 피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비해 너무나도 평범한 피자로 이루어진 국내 피자 시장에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가지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F&B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먼저 생각하며,
최고를 추구합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되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제공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최상의 맛으로 고객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합니다. 더불어 섬세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다가가 고객님의 선택이 최고의 순간이
되도록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안전한 식자재 위생관리와 엄격한 재료 선별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접 제작한 특별 소스,
신선한 토핑, 풍부하고 깊은 맛의 치즈. 저온 숙성한
흑미 도우를 사용하여 고객님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신뢰를 기반으로
상생합니다.
기업 운영에 관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가맹점과 본사의 신뢰도 상승을 목표로 합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가맹점주님과 본사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서로의 동반 성장을 기대합니다.
‘약속’합니다
프레드 피자는 단순히 식사가 아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또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의 가치를 아는 사장님들과 함께하며, 고객님들의 선택이
후회되지 않도록 가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합니다. 프레드 피자와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Delicious Choice! 가장 맛있는 선택! 프레드 피자
Management Philosophy
Vision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여 국내 F&B 시장을
주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기업
Mission
한 판의 피자가, 최고의 순간이 될 때까지
끝없이 도전합니다
Core Value
-
Challenging
기존 시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과감하고 차별화된 메뉴 개발로
끊임 없이 도전하고 발전합니다. -
Reasonable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거품없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
Thoughtful
소비자 중심의 섬세하고
친절한,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Brand Identity
프레드 피자의 로고는 도전적이면서도 합리적인 브랜드 가치를
녹여내기 위해 대담하면서도 직관적인 형태로 표현하였습니다.
프레드 피자의 메인 컬러는 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신선하고 열정적이며,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