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
문의

Brand

Fred
History

2020년, 수많은 연구와 노력 끝에 시작된 프레드 피자는 단기간에 100호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 성장률’ ‘성장의 아이콘’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한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현재까지 150호점을 돌파하며 전국적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F&B 시장을 주도하며 앞서나가는 브랜드를 목표로 합니다.

  • 2021

    대한민국소비자
    브랜드대상

  • 2022

    대한민국소비자
    브랜드대상

  • 2023

    대한민국소비자
    브랜드대상

  • 2023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 2023

    벤처기업확인기관
    벤처기업 선정

  • 2024

    소비자선정우수기업
    브랜드대상

HISTORY
2024

프레드 피자 1번째 모델 ‘비비’ 선정, CF 촬영 및 광고

2월

신메뉴 ‘쿼터치즈벅피자’, ‘갈릭쉬림플렉스피자’, ‘메가디럭스피자’ 출시

1월
2023

2023 벤처기업선정

12월

가맹점 150호점 돌파

10월

‘더블불고기피자’, ‘핫치킨피자’ ‘할라불고기피자’ 리뉴얼

8월

(주)프레드피자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7월

신메뉴 ‘레드핫커리피자‘ 출시

4월

2023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3월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2월
2022

신메뉴 ‘바질버터관자피자’ 출시

10월

신메뉴 ‘리얼미트피자‘ 출시

7월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5월

프레드 피자 법인 설립

1월
2021

가맹점 100호점 돌파

12월

신메뉴 ‘패티크러쉬피자’ 출시

10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9월

신메뉴 ‘쉬림플렉스피자’ 출시

6월
2020

가맹점 15호점 돌파

10월

서면 본점 월 매출 7,000만원 달성, CF 촬영 및 광고

9월

가맹 사업 시작,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방송출연

8월

배달의민족 피자 랭킹 1위 달성 (서면 본점)

7월

배달의민족 피자 랭킹 1위 달성 (대연점)

6월

부산 서면 본점 오픈

2월

부산 대연 1호점 오픈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