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d
History
2020년, 수많은 연구와 노력 끝에 시작된 프레드 피자는 단기간에 100호점을 달성하며 ‘업계 최고 성장률’ ‘성장의 아이콘’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한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현재까지 150호점을 돌파하며 전국적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F&B 시장을 주도하며 앞서나가는 브랜드를 목표로 합니다.
-
2021
대한민국소비자
브랜드대상 -
2022
대한민국소비자
브랜드대상 -
2023
대한민국소비자
브랜드대상 -
2023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
2023
벤처기업확인기관
벤처기업 선정 -
2024
소비자선정우수기업
브랜드대상
- 2024
-
프레드 피자 1번째 모델 ‘비비’ 선정, CF 촬영 및 광고
2월 -
신메뉴 ‘쿼터치즈벅피자’, ‘갈릭쉬림플렉스피자’, ‘메가디럭스피자’ 출시
1월
- 2023
-
2023 벤처기업선정
12월 -
가맹점 150호점 돌파
10월 -
‘더블불고기피자’, ‘핫치킨피자’ ‘할라불고기피자’ 리뉴얼
8월 -
(주)프레드피자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7월 -
신메뉴 ‘레드핫커리피자‘ 출시
4월 -
2023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3월 -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2월
- 2022
-
신메뉴 ‘바질버터관자피자’ 출시
10월 -
신메뉴 ‘리얼미트피자‘ 출시
7월 -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5월 -
프레드 피자 법인 설립
1월
- 2021
-
가맹점 100호점 돌파
12월 -
신메뉴 ‘패티크러쉬피자’ 출시
10월 -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9월 -
신메뉴 ‘쉬림플렉스피자’ 출시
6월
- 2020
-
가맹점 15호점 돌파
10월 -
서면 본점 월 매출 7,000만원 달성, CF 촬영 및 광고
9월 -
가맹 사업 시작,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방송출연
8월 -
배달의민족 피자 랭킹 1위 달성 (서면 본점)
7월 -
배달의민족 피자 랭킹 1위 달성 (대연점)
6월 -
부산 서면 본점 오픈
2월 -
부산 대연 1호점 오픈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