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
문의

News

프레드피자, 가수 비비(BIBI) 광고 모델 발탁... 5일 CF 온에어

2024-02-15

피자 브랜드 프레드피자가 가수 겸 배우 비비(BIBI)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프레드피자는 도전적이고 대담한 이미지와 힙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비비와 프레드피자가 만났을 때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가수로 이미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비비(BIBI)는 유니크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 깊고 트렌디한 보컬로 리스너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아왔으며, 최근 가수 활동 외에도 영화 ‘화란’ OTT 시리즈 ‘최악의 악’에 출연하여, 독보적인 캐릭터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배우로도 입지를 넓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비(BIBI)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프레드피자에서 처음 선보이는 CF로, 프레드피자만의 압도적인 피자 토핑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짧지만 강렬한 ‘Hey Fred 맛 좀 보여줘’라는 메인 문구를 내세웠다. 5일부터 비비(BIBI)를 광고 모델로 한 CF가 공개되었으며,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프레드피자는 비비 모델 발탁을 기념해 선공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새로운 모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모델 발탁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고, 웹사이트 서버까지 마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프레드피자 관계자는 ‘앞으로 비비(BIBI)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레드피자는 푸짐하고 다양한 토핑과 그동안 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피자를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어 소비층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전국 160여개의 매장과 배달앱, 선물하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