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 파격 창업 혜택 지원...창업 문의 증가
2024-03-08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가 신규 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분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고자 다양한 소자본창업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기 창업 비용 및 업종전환 창업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들로만 구성되었으며, ▲월세 3개월 지원 ▲로열티 면제 ▲1,000만원 상당의 물류보증금, 이행보증금, 재계약비 면제 ▲400만원 상당 가맹비, 교육비 지원 ▲오픈 이벤트 재료비 100만원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혜택으로 2000만원대 창업이 가능하다. 업종변경 시, 추가로 ▲간판 변경비까지 전액 지원된다.
계약 체결 이후에는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전문 인력을 통한 조리 교육이 진행되며, 첫 오픈 시 본사 오픈바이저 인력이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배달 플랫폼 마케팅, SNS광고 등 오픈 마케팅을 지원해 가맹점이 오픈 초기부터 상권을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지속적인 가맹점 매출 강화를 위해 가수 겸 배우 비비(BIBI)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였으며, 현재 CF 및 유튜브, 인스타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와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매출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실제로 본사 주도의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 최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영역에서 프레드피자의 피자메뉴 및 매장 방문 리뷰가 활발하게 발생하는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프레드피자는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압도적인 토핑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쉬림플렉스피자, 바질버터관자피자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메뉴를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특제소스, 신선한 토핑, 깊은맛의 치즈 등을 사용하는 만큼 보장된 맛으로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다.
프레드피자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1,400만원 상당 지원과 함께 상권분석 및 예산에 맞는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고 향후 체계적인 점주 교육 프로그램으로 관리해 가맹점주 만족이 높은 상태”라며, “업종전환을 고려하고 있는 창업자들에게도 창업 혜택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가맹점 창업 문의가 폭증하면서 구미옥계점, 진도점, 온양점, 밀양점, 대전 엑스포점 등 여러 신규 가맹점이 연달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이넷뉴스(https://www.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