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피자, 비비광고 공개 한달만에 1000만뷰···월매출 1억 돌파
2024-04-23가수 비비를 전속모델로 기용한 ‘프레드피자’가 ‘비비효과’를 톡톡히 거두면서 피자 프랜차이즈들의 홍보 경쟁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가수 비비가 신곡 ‘밤양갱’을 발매하여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덩달아 프레드피자의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에 좋은 영향을 끼쳤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가수 비비가 출연한 프레드피자 광고영상이 공개 한 달만에 유튜브에서 1,000만 뷰를 넘어서, 1,500만 뷰를 앞두고 있는 상황으로 피자 광고 영상으로는 전례를 찾기 힘든 일로 평가된다.
프레드피자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푸짐한 토핑의 맛있는 피자를 선택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여 14평 매장에서 월 평균 1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와 성과를 보이고 있다.
프레드피자를 운영 중인 가맹점 점주들은 “이러한 본사의 파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프레드피자는 최근 부평점, 화성봉담점, 온산온양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161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 프레드피자는 약 1,000만원대 창업이 가능하며 ▲월세 3개월 지원 ▲650만원 상당 오븐기 지원 ▲로열티 면제 ▲1,000만원 상당의 물류보증금, 이행보증금, 재계약비 면제 ▲400만원 상당 가맹비, 교육비 지원 ▲오픈 이벤트 재료비 100만원 등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러한 파격 프로모션으로 신규 창업자들로부터 가맹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프레드피자 관계자는 “단시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브랜드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과 가맹점주들의 믿음과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기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처 : 이넷뉴스(https://www.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