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피자, ‘로열티 전액 면제·임대료 지원’ 등 창업혜택 확대
2024-11-18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혜택을 확대하며 창업을 돕는 지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전국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 전액 면제하는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실시하여 창업자들이 초기 부담을 덜고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에서는 매출의 3~6%를 로열티로 받는 반면, 프레드피자는 로열티 면제와 함께 월세 지원, 가맹비·교육비 지원, 배달앱 쿠폰 지원, 배달 입점 및 운영 컨설팅 등 2,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즉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지원을 통해 프레드피자는 예비 창업자들이 2,000만원대로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프레드피자는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전국 18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피자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 많고 가성비 높은 메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 덕분에 창업 문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프레드피자의 창업 문의 건수는 지난해 하반기 대비 약 68% 증가하는 등 많은 예비 창업자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프레드피자는 연내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빠른 성장 속도와 탄탄한 가맹점주 지원 혜택이 결합되면서 프레드피자는 피자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프레드피자 관계자는 "이번 창업 혜택 확대로 인해 예비 창업자들이 소자본으로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가맹점 중 월 매출 1억 원을 기록하는 곳이 속출하는 등 가맹점의 매출 상승세가 두드러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창업자들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레드피자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프레드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