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피자, 200호점 임박 기념 ‘1천만원대’ 창업 프로모션 진행
2025-02-14
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가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파격적인 ‘1천만원대’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창업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월 한 달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6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오븐기를 지원하며, 추가로 3개월간 월세 지원금도 제공된다. 또한, 오픈 매장 광고비, 가맹비, 교육비, 물류 보증금, 이행 보증금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초기창업 지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통상적으로 매월 매출의 3~6% 정도 부과하는 로열티와 재계약비 또한 면제되어,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수수료가 절감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로 인한 최종 창업비용은 1,990만원으로, 프레드피자 측은 이례적인 창업비 인하라고 설명했다.
프레드피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 피자 창업을 원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메지를 전했다.
한편, 프레드피자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달 출시한 신메뉴 '레드콘리코타 피자'가 SNS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프레드피자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프레드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